HD현대건설기계 이웃사랑회,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 30통 전달식
화정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건설기계 임직원 봉사단체 ‘이웃사랑회’(회장 이창식)는 11월 24일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에 김장김치 30통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

'대장금'으로 잘 알려진 국민배우 이영애 씨가 K-9 자주포 훈련중 순직하거나 부상 당한 장병과 가족들을 위로하며 수천만원의 성금을 기탁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23일 육군에 따르면 이영애 씨는 성금 기탁과 함께 고 이태균 상사의 아들의 대학 졸업까지 학비 전액을 육군부사관학교 발전기금을 통해 지원하겠다는 의사도 밝혔다.
이씨 측은 “쌍둥이 남매를 둔 엄마로서, 고 이태균 상사가 생후 18개월의 갓난아이를 두고 순직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아이들이 더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나라,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군이 되기를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씨는 이 상사 아들의 대학 졸업까지 학비 전액을 육군부사관학교 발전기금을 통해 지원하겠다는 의사도 밝혔다.
아웃도어웨어 전문기업인 ‘블랙야크’도 이날 이 상사의 유가족을 서울 육군회관에 초청해 위로하고, 고인의 아들에게 학비를 지원하는 장학증서를 전달할 계획이다.
블랙야크는 고 정수연 상병의 유가족들에게도 소정의 위로금을 전달하고 감사와 위로의 뜻을 전할 계획이다.
육군은 "이번 모금활동은 육군본부를 중심으로 각급 부대별로 21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이후 모금된 성금은 육군 장병들의 위로의 뜻을 담아 희생 장병들의 가족들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모금활동은 육군본부를 중심으로 각급 부대별로 21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모금된 성금은 희생 장병들의 가족들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