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의정부시 입석로 32번길 23 소재 창조식품(대표 이봉만)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냉동식품(육개장) 1,000인분(400만원 상당)을 의정부시에 기탁했다.
이봉만 대표는“우리 회사의 작은 기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창조식품의 기부에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창조식품은 1998년에 설립되어 프랜차이즈 본사인 ㈜한솥, ㈜김가네 등에 납품을 하고 있고 2009년에는 경기도 의정부시 최우수 위생등급 업체로 선정됐다.
또한 창조식품은 2013년 12월에 미래지식경영원과 사단법인 한국재능기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창조경영인대상에서 서울중소기업청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번에 기탁한 냉동식품은 독거노인을 위한 경로잔치 및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등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이웃에게 전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