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국민의당의 새로운 당 대표를 선출하는 8.27 전당대회를 앞두고 나란히 출사표를 던진 정동영 의원과 천정배 의원이 전북 민심을 얻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 천정배의원천정배 의원은 지난 3일 전북을 방문해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익산, 군산, 김제, 전주, 정읍, 남원을 순회하는 2박3일 간의 전북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천정배 의원은 기자회견에서 “국민의당을 전북 1당에 걸맞는 선도정당으로 만들겠다”며 “국민의당을 살리고 전라북도를 살리기 위해 저 천정배가 죽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 정동영의원정동영 의원도 자신의 텃밭인 전북을 향한 구애의 손짓을 보낸다.정 의원은 오는 5일 토요일 오후 2시 전주 갑 지역위원회에서 간담회를 열고 이어서 도당에서 을 지역위원회 간담회를 개최하며 전주 지역의 주요 당원들과 긴밀한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정동영 의원은 간담회에 앞서 “국민의당이 제3당으로 다시 굳건하게 일어설 때 한국의 정당 민주주의가 다양화되고 발전할 수 있다”며 “국민의당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다시 한번 호소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