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목포시가 오는 24일부터 2017년 민원친절대상 선정을 위한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 만족도 평가를 실시한다.

이번 평가는 기존 설문조사 평가방식에서 벗어나 객관적 측정을 위해 외부평가 조사원이 민원창구를 방문해 1차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사후 전화 설문으로 이어지는 이중 평가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는 본청 민원실과 23개 동 주민센터를 대상으로 민원인 응대서비스(고객맞이, 종료응대, 응대태도), 편의시설 및 근무분위기, 체감만족도 등을 평가해 오는 10월 최고의 민원친절대상을 선정한다.
선정된 부서에는 대상, 우수상, 장려상장과 함께 민원친절대상이라는 현판이 수여된다.
박내옥 민원봉사실장은 “민원인과 가장 가깝게 소통하는 민원 창구의 친절이 곧 목포시의 얼굴이다는 마음으로 시민이 행복한 민원실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