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재)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은 '2017 신나는 예술여행'(이하 신나는 예술여행) 문화예술반상회를 13일 오후6시30분부터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명진)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으로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이다.
이번 문화예술반상회는 체험과 공연관람이 패키지 형태로 구성돼 철원지역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페스티벌로 펼쳐질 예정이다.
토우작업실 소소에서는 '전시 보고 흙으로 놀고' 라는 주제로 토우 전시와 토우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이어서 월드퓨전시나위는 '희망의 오복락락' 국악 및 비보이 공연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철원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강원문화재단 신나는예술여행 사업 담당자는 “철원 지역 주민 분들께 다양한 문화예술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도내 다양한 지역에 고르게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