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청년센터–울산과학대학교(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 고교생 진로·취업지원 협력체계 구축
울산동구청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와 울산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사업단장 한영진)은 11월 18일 오후 1시 지역 고등학생의 조기 진로·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진로·취업 상담 ▲직업심리검사 ▲진로 탐색 프로그램 ▲취업 ...
자유한국당 전북도당은 7월 3일, 제2차 자유한국당 전당대회에 맞춰 『달라질게요. 국민을 위한 전당대회』의 일환으로 김항술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주요당직자와 전당대회 대의원, 당원이 참여하는 국민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김제 벽골제에서 진행했습니다.
▲ 전당대회 봉사활동
국내 최대 고대저수지인 벽골제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하며, “농도전북”이 새롭게 다가오는 미래발전 전략지로서 역할의 의미를 되새기고, 전북발전을 위한 또 하나의 모티브로 재설정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 전당대회 봉사활동
김항술 도당위원장은 “이번 전당대회에서 전북의 사위인 홍준표 당 대표가 당선되어 전북발전을 위해 자유한국당이 할 수 있는 일들이 더욱 많아질 것이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며, “전북도민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오늘부터가 시발점임을 인지하고 매 순간 전북의 발전을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김항술 도당위원장과 조계철, 신재봉 당협위원장 및 허남주 전북도의원, 윤세자 여성위원장, 박상준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도당 주요당직자와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대의원 및 당원 등 50여명이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