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아름다운 동행 인천 나눔과 섬김’은 지난 23일 부평2동 관내 어르신 300여분을 부평2동 주민센터로 초청, ‘짜장면 나눔 행사’를 가졌다.
아름다운 동행 인천 나눔과 섬김은 지역에서 꾸준하게 어렵고 힘드신 분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봉사단체다.
이날 짜장면 나눔 행사에는 사회적·경제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부평2동 통장자율회와 자생단체회원, 부평2파출소도 동참했다.
강병인 대표는 “어르신들게 뜻 깊은 식사대접을 하는 행사에 많은 분들이 함께 봉사해주시고,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셔서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허대범 부평2동장은 “관내 어르신에게 사앙과 나눔을 실천해 준 봉사단체와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어르신들이 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지내시도록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