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번덕경로당 어르신 식사 대접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 회원들은 11월 14일 오전 12시, 번덕경로당을 방문하여 관내 독거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점심 식사와 간식을 대접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는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나눔 봉사뿐 아니라, 관내 ...

문재인 대통령은 이번 주 한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오늘 오전 전직 주미 대사들을 청와대로 불러 간담회를 갖는다.
문 대통령이 이날 전직 주미대사를 초청한 것은 한미정상회담을 앞두고 미국내 인맥이 많은 전직 주미대사들로부터 미국 조야의 분위기를 청취하고, 정상회담에 대한 조언을 구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홍구·양성철·한승주·이태식·한덕수·최영진 등 전직 주미대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문재인 대통령의 통일·외교·안보 특보직을 고사해 해촉한 홍석현 전 주미대사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문 대통령은 지난주부터 공식 일정을 줄이면서 미국 CBS·워싱턴포스트와 로이터 통신 등 외신과 잇달아 인터뷰를 진행했고, 전날엔 공식일정 없이 정상회담 준비에 전념했다.
문 대통령은 오는 29일~30일 이틀에 걸쳐 백악관에서 환영만찬, 정상회담, 공동기자회견 등 트럼프 대통령과 공식 일정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