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 AFP /AFP / bertrand GUAY [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프랑스의 에마뉘엘 메이 콘 (Emmanuel Macron) 중도파당은 예상치에는 못 미쳤지만 의회 선거에서 대다수를 휩쓸었다.
마크로 론 (Marron)의 공화국 (Republique en Marche, Republic of the Move, REM)과 그 동맹국은 577 석의 국회에서 351 석을 얻었으며 선거는 기록적으로 낮은 투표율로 기록되었다.
그러나 그는 39 세의 대통령에게 프랑스의 최대 사후 대다수 중 한 명을 주면서 사업 친화적 인 개혁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에두아르 필립 총리는 "1 년 전 아무도 그런 정치적 재개를 상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민주주의와 의회에 새로운 얼굴을주고 싶어하는 프랑스 국민에게 새로운 삶을 불어 넣으려는 대통령의 소망에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