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청 해뜨미씨름단, 의성천하장사씨름대축제 최강단·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청 해뜨미씨름단이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경북 의성군 의성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위더스제약 2025 의성천하장사씨름대축제’에서 최강단전 우승과 함께 김무호 선수가 한라장사에 등극하는 겹경사를 맞았다.김무호 선수는 지난 27일 열린 이번 대회 한라급(105㎏ 이하) 장사 결정전(5전 3선승제)에서 ...
▲ △ ‘마운틴듀’가 11년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새 단장하고 600㎖ 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롯데칠성음료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11년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새 단장하고 600㎖ 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미국·필리핀 등 10여개 국가에 선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은 글로벌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다.
리뉴얼 마운틴듀는 라벨 디자인에 강렬한 블랙 컬러를 주 배경색으로 사용하고 거친 느낌을 주는 서체를 적용해 마운틴듀 브랜드 가치인 역동성과 짜릿함,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소매점·식당 등에서 판매되는 250㎖, 355㎖ 캔과 400㎖, 600㎖, 1.5ℓ 페트병 총 5개 제품에 적용됐다.
또한 1.5ℓ 페트병은 라벨 디자인뿐 아니라 ‘동료’, ‘친구’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진 ‘사이드킥(Side kick)’ 글로벌 용기 디자인으로도 제작됐다. 근육질 몸매를 연상시키는 남성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리뉴얼 마운틴듀 출시에 맞춰 주 타깃인 젊은층 소비자가 선호하는 인터넷방송 등 SNS 채널과 연계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글로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11년만에 새 단장한 마운틴듀는 보다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마운틴듀만의 역동성, 짜릿함, 유쾌함을 담아내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