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사)한반도 기자연대(이하 한기연)은 지난 26일(금) 오후 18시 인천시 계양구 둑실동소재 두메산골가든 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광수회장(새한일보 인천본부장)은 우여곡절에서 탄생된 ‘한기연‘의 미래를 밝히면서 언론의 공정성, 객관성을 강조하고 정론직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 회장은 언론인으로서의 자질과 윤리강령을 준수해줄 것을 당부 하였으며, 창립식까지 준비위원회 지도부를 구성하고 정관을 통과 시켰다.
‘한기연‘은 임시 집행부를 구성하고 오는 9월 22일(금) 오전 11시에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국회의장을 비롯한 각 정당대표와 유로저널발행인대표 40여명(영국.독일.프랑스.이탈리아등)과 세계한류연맹(회장 김형연)관계자 등과 함께 창립식 및 협약식을 개최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는 “앞으로 ‘한기연‘의 활동에 기대가 크다며 언론인들의 양극화를 막는데 큰 희망을 가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