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의정부명물부대찌개(대표 박길순)는 5월18일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어르신 700여분을 모시고 서른 번째 사랑의 경로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의정부명물부대찌개 박길순 대표 부부가 주관한 이번 사랑의 경로잔치는 부대찌개, 떡, 과일 등 정성스러운 점심식사 한 끼와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며 마련한 기념품(수건)도 전달했다.
박길순 대표는 현재 의정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의정부 착한거리 상인회 대표로 매월 가게 수익금의 일부를 공동모금회로 기탁하고 있다. 또한 설, 추석에는 관내 복지 취약계층을 위하여 쌀 100포씩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내에서 맡은바 역할을 소신껏 수행하면서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
김태완 의정부1동장은 “30년 동안 변함없이 어르신 공경에 앞장서며 훌륭한 기업정신으로 착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박길순 대표 덕분에 의정부1동 관내 어르신들이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