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곡 건조벼 첫 매입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4일 온양농협 경제사업소(남창1길 15)에서 2025년산 공공비축미곡 건조벼 첫 매입 행사를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순걸 울주군수가 직접 참석해 농업인을 격려하고, 포대벼 40㎏ 55포를 첫 매입했다.올해 공공비축미곡 건조벼 매입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며, 매입품종은 영진, 영호진미 등 2개 품...
제주특별자치도는 올해 도내에서 개최되는 전국·국제 스포츠대회 중 40여 개 대회를 대상으로 품질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모니터링 기관은 객관성 및 신뢰성 확보를 위해 공모를 통해 스포츠관련 학과가 있는 도내 대학의 산학협력단으로 선정했다.
모니터링 대상은 2016년 미실시 대회, 모니터링 결과 부진 대회, 2017 신규 대회 등을 중심으로 자체 선정할 계획이다.
사업 목적에 부합한 대회 비용의 적정 산정, 대회 개최의 효과 등에 대해 분석·평가할 방침이다.
우선 스포츠대회 모니터링사업의 체계적인 운영을 위해 스포츠대회를 주관하는 관계자들을 대상
으로 스포츠대회 모니터링의 취지와 대회 정산 방법 등에 대한 사전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스포츠대회 개최 전 주최 또는 주관단체가 제출한 사업계획서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대회현장 평가 및 만족도 조사결과 등을 토대로 종합평가를 실시해 결과보고서를 작성하기로 했다.
김현민 제주도 문화체육대외협력국장은 “앞으로 제주도는 스포츠대회 모니터링 성과 평가 결과를 통해 우수대회는 인센티브를, 부진대회는 패널티를 부여함으로써 선택과 집중을 통한 스포츠의 섬 제주에 부합하는 명품 대회 육성 기반을 조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