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박성규)가 29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고양 국제 꽃박람회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동욱, 최진수, 장재석 등 오리온 선수단 15명이 참석하는 이번 사인회는 일산호수공원 고양 국제 꽃박람회장 내에 위치한 꽃향기무대에서 오후 3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오리온은 고양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으로서 고양시의 초청을 받아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오리온은 팬사인회 선착순 500명에게 새롭게 리뉴얼된 ‘예감’을 선물할 예정이다. 예감은 튀기지 않아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새롭게 갈릭버터맛을 선보이며, 감자칩 두께를 늘리고 g당 가격을 기존보다 4.7% 낮추는 등 식감과 가성비를 높였다.
고양 국제 꽃박람회는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고양시의 대표행사로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유일의 화훼 전문 박람회로 아이스크림 튤립, 자이언트 장미 등 희귀종을 비롯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꽃을 만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시즌 내내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고양시민들과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비시즌 동안에도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