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 귤현차량사업소 직원들이 지난21일 구립계산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효 실천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과 함께 생활용품 지원을 위한 기부금이 전달되었다. 그리고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노래교실 및 다과회 등의 시간도 함께 했다.
귤현차량사업소는 2015년 3월 24일 구립계산노인복지센터와 상호 지원을 위한 자매결연을 맺고 매월 재능 기부, 환경미화, 시설 유지보수, 급식 도우미 등 봉사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귤현차량사업소 배재수 소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효의 의미를 되새기고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 공사를 만들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 공사는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 이웃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사의 나눔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사람과 환경, 고객을 위한 경영을 통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사회공헌활동 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형식에서 탈피한 실질적인 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1부서 1단체 자매결연을 추진하는 한편 봉사활동 우수 직원(부서) 포상과 함께 자체경영평가 시 관련 실적을 반영하여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