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관악구(구청장 유종필)가 ‘지역예술인과 함께하는 갤러리관악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서양화작가 전인애 초대전으로 ‘여율령 희망의 꽃길따라‥’라는 주제로 27일까지 관악구청 2층 갤러리관악에서 열린다.
봄이라는 계절은 꿈을 이루기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시기다. 이에 맞춰 꿈을 꾸는 모든 이들이 빛나는 희망을 안고 일어나 앞으로의 나날이 모두 빛나는 꽃길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시를 기획했다.
전인애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살아가는 사람들의 아름다운 노력에 응원의 메시지와 희망찬 에너지가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전 작가는 한국미술협회, 아티스트여성작가회, 관악미술협회 사무국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전시회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토·일요일은 휴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