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안병근) 창립 10주년 기념행사가 10일 오전 관악구민종합체육센터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안병근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유종필 관악구청장, 관악구의회 길용환 의장과 주순자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들, 공단 직원들이 함께했다.
행사에서는 지난 한해 공단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10년 동안의 추억과 직원들의 축하인사가 담긴 기념영상을 상영했다. 행사 후에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식수가 이어졌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월 국회기후변화포럼 녹색기후상 우수상 ▲2016년 6월 기상산업대상 기상청장상과 제20회 서울시환경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친환경·녹색경영 분야에서의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16년 10월 정부3.0 우수 지방공기업 행정자치부장관 표창 ▲9월 국가생산성대상 산업통산자원부장관 표창,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7월에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는 등 경영면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취임한 안병근 이사장은 관악구가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도입한 인사청문회를 통해 기용된 첫번째 인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