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하천 함께 가꿔요” …중구,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3일 오후 3시 척과천변에서 ‘2025년 하반기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지역 내 기업·공공기관·단체 14개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참석자들은 하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생태...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이 자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Z3’와 ‘Twist Mini’를 선보였다.
‘Z3’와 ‘Twist Mini’는 지난해 출시되어 뛰어난 가성비로 일부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았던 ‘ZD:301’ 이어폰에 이어 올해 새롭게 출시된 사운드캣의 자체 브랜드 상품이다.
Z3와 Twist Mini는 완충 시 약 5 시간동안 연속재생 할 수 있다. AUX 단자를 지원하고 있어 각종 기기의 음원 출력이 가능하며 스피커폰 등 기본적인 통화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운동 및 여행 등 야외 활동 시의 휴대성을 높였으며 업체에 따르면 판촉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유료 인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한편 자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은 사운드캣 공식 몰 자운드 및 일부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Z3
손안에 들어오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Z3는 가로 9.8Cm 세로 6.5cm로 휴대하기에 편리하게 제작되었으며 IPX 4등급(생활방수)으로 일생생활에서 물이 튀거나 소나기를 만나도 고장의 염려가 없다.
보관 및 이동 시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하여 하드케이스를 별도 금액 없이 Z3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며 이동 시에 배낭에 착용하기 편리하도록 배낭용 클립이 구성되어 있다. Z3는 PINK와 BLUE 컬러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되었다.
◇Twist Mini
세련되고 독특한 트위스트로 디자인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Twist Mini는 가로 17.8cm 세로 4.6cm 두께 4.7cm로 제작되었으며 블루투스 4.1칩셋을 탑재하여 끊김 없는 강력한 사운드로 실감 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NFC 기능이 내장된 제품으로 간편하게 연결 가능하며 상단에 위치한 간편한 조작 버튼으로 블루투스 페어링, 전원, 재생, 일시정지, 볼륨, 핸즈프리 통화 및 수신 거절이 가능하며 Twist Mini는 Rose gold와 Grey 컬러로 제작되었으며 메탈릭 느낌이 나는 역동적인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