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충북도의회(의장 김양희)는 3일 충북을 방문한 베트남 빈푹성 대표단을 환영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도 의장 집무실에서 열린 환영 행사에는 김양희 의장과 장선배 부의장, 임병운 운영위원장이 참석해 황티투이란 빈푹성 당서기를 비롯한 방문단 10여명과 양지역 교류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김 의장과 빈푹성 황티투이란 여성 당서기 간 환담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 의장은 “충북도의회와 빈푹성 인민의회 사이에 맺은 소중한 인연이 더욱 각별해져 경제·문화 등 여러 분야에서 공동 협력하는 동반자 관계로 한층 발전·승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성 내 입주한 충북도 기업들의 투자여건 개선과 교민 생활안정 등에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요청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충북도의회는 지난 2012년 11월 베트남 빈푹성 인민의회와 국제우호협력 교류를 체결해 양 대표단이 상호 방문하는 등 유대관계 및 우호 증진, 실질적 교류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