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충북도립대학 19대 총학생회(회장 한준혁, 컴퓨터융합공학과 2년) '온새미로'의 출범을 알리는 해오름식이 29일 대학 미래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해오름식에는 함승덕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과 내·외빈, 재학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행사에서 제19대 총학생회 '온새미로' 출범 선언, 총학생회 및 자치기구 임원 소개, 대학 발전기원 고사 등이 진행됐다.
해오름식이 끝난 뒤에는 학생식당에서 총학생회 임원, 재학생, 교직원 및 내·외빈이 함께 비빔밥을 나눠 먹으며 화합을 다지기도 했다.
한준혁 총학생회장은 "2017년은 학생 개인 그리고 대학이 원하는 바를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됐으면 한다"며 "학생 여러분은 물론,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총학생회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함 총장은 "헌신과 봉사의 정신으로 학생들의 복지 향상에 힘쓰는 한편, 학생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수렴해나가는 총학생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