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전남 드래곤즈(사장 신승재)는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와 '아름다운 선거 함께 만들기 공동 캠페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남 드래곤즈 신승재 사장, 김현수 수석코치, 최효진 선수와 전남선관위 문응철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서 양 기관은 전남 드래곤즈 소속선수 활용 투표참여 홍보영상 제작과 홈경기 시축행사에서 대통령선거 홍보활동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이 공동으로 추진할 주요사업은 프로축구 관람객 대상 사전투표 체험장 운영, 축구장 전광판 활용 화이트보드 애니메이션, TV-CF 방송캠페인 상영, 소외계층 초청 경기관람 지원 및 홍보활동 등이다.
전남 드래곤즈 신승재 사장은 “선거와 축구는 공정성, 투명성, 페어플레이 등 많은 부분 공통점이 있다.
전남 드래곤즈 임직원 및 선수단 모두가 제19대 대통령선거에 대한 유권자 관심 유도 및 투표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으며, 전남선관위 문응철 사무처장도 “전남 드래곤즈와 함께 이번 선거를 모두가 참여하고 화합하는 아름다운 선거가 되도록 하여 국민에게 행복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