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제주도서관(관장 이수문)이 '2017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주민에게 새로운 독서경험과 독서의 방향을 제시해 지역 독서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개설됐다.
신여랑 소설가의 지도로 참가자들이 스스로 함께 읽을 책 목록을 정한 후 묵독, 낭독, 토록, 필사, 자기 글쓰기 등이 이뤄진다.
이를 통해 깊이 있는 독서 경험을 제공하며, 향후 참가자들이 자발적인 독서 모임을 운영할 수 있도록 능동적이고 비판적인 독서의 방법을 익혀볼 계획이다.
이수문 관장은 "본 강좌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능동적인 책 읽기 방법을 익혀 인문학 등 사고의 폭을 확대시키는 등 다양한 분야의 독서로 통찰의 힘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강좌는 학부모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음달 14일부터 9월 24일까지 매주 금요일(총 24회)에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부터 제주도서관 자료지원부로 방문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