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PC 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20여 년의 PC 주변기기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무선키보드 ‘ROYCHE RX-3100K’ 3월 정식 출시하였다.
기존 출시한 무선키보드 세트 RX-3100 의 키보드 버전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한 상품이다. 기존 구매고객 중 마우스가 필요 없거나 다른 마우스를 사용 중인 고객분들의 요청에 따라 기획된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ROYCHE RX-3100K는 어느 곳에 놓아도 환경과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채택하였다. 파스텔톤의 컬러 포인트와 어우러지는 23mm 울트라 슬림으로 보관과 휴대까지 편리하다.
사용 편의를 위해 키보드는 손목 꺾임을 고려한 기울기로 제작되었다. 이 외에도 생활방수 기능, 부드러운 키감, 고감도 마우스 기능에 편리한 멀티미디어 핫키 13개 등을 보유하였다.
또한 2.4GH 나노 리시버를 제공하여 최대 360도 10M 반경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절전상태로 최적화된 배터리를 이용할 수 있다.
로이체는 블랙과 옐로우 색상을 섞은 블랙 제품과 화이트와 블루 색상을 섞은 파스텔 톤의 화이트 제품 두 가지로 각각 사무실에 사용이 적합한 남성적인 느낌과 여성이나 미려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께 적합한 두 가지의 색상으로 제작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로이체는 무선키보드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10% 할인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