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속초시, 2026년 제1회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참여기업 모집
속초시가 지역 기업과 구직자가 한자리에서 만나 현장 면접부터 채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6년 제1회 속초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을 3월 19일(목) 개최하고, 행사에 참여할 구인기업을 모집한다.‘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은 속초시가 매년 추진하는 대표적인 현장 채용행사로, 고용노동부 등 관계기관과 협력해 기업에...

20여년의 PC 주변기기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인 ROYCHE를 론칭한 PC 주변기기의 선두업체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고광택 하이그로시 코팅을 적용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블루투스 마우스 ‘RX-380BT’를 출시했다.
‘RX-380BT’는 간단한 페어링으로 손쉽게 원하는 기기와 연결할 수 있는 무선기술이 적용되어 송/수신 방향과 관계없이 최대 10M/360도 방향에서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 환경에 특화된 초경량의 슬림함, 높이 18m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이동성이 탁월하다. 마우스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시 별도의 전원 버튼을 통해 전원을 100% 차단하여 배터리 수명을 연장해 주고 자동 초절전모드까지 총 4단계를 지원해 최대 3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 버튼 및 스크롤 휠 구성으로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포인터의 속도를 800 / 1600dpi로 변경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와 관련해 로이체는 로이체만의 탁월한 기능을 가진 유니크한 상품이라며 좋은 상품을 구현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로이체는 향후 더욱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이 지속해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이체는 블루투스 마우스 ‘RX-380BT’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한시적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