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3월 16일 복지노동조합(위원장 이중영)은 예수병원(병원장 권창영)에 병동과 수술실, 회복실 등에서 수고하는 간호사들의 진료업무를 편리하게 도와줄 병실 카트 400여만원 상당을 기증했다.
복지노동조합 위원장이 간호부에 병실 카트를 기증했으며 이효실 부장은 소중한 선물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 17_3_16_복지노조 카트 후원
복지노동조합은 지난 2013년에도 추석 바자회 수익금 200만원을 병원 발전기금으로 후원했다.
또한 전북은행 양군일 지점장이 16일(화) 11시에 예수병원 병원장실을 찾아 발전기금 5백만원을 후원했다. 예수병원 마취과 김영숙 간호사의 부군이기도 한 양군일 지점장은 “예수병원의 발전이 곧 지역의 발전이다.”며 “예수병원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 17_3_16_마취과 김영숙_부군 양군일 5백 후원예수병원 권창영 병원장은 “예수병원에 큰 관심에 감사드리며 예수병원이 지역을 위해 더욱 힘써 일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