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미 중부사령부 조셉 보텔 사령관 THOMAS WATKINS / AFP[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중동지역 파견 병력을 담당하는 미 중부사령부의 조셉 보텔 사령관이 24일(현지시간) 시리아 북부 지역을 비밀리 방문했다.
탈랄 셀로 대변인은 온라인 성명서를 통해 "오늘 보텔 사령관이 우리가 장악하고 있는 지역을 방문했음 시리아민주군(SDF)의 여러 사령관들을 만났다"고 밝혔다.
이어 "결과는 긍정적이었다"며 "유프라스레이지 작전 전개상황을 논의하고 군사 문제를 공유했다"고 말했다.
셀로 대변인은 이번 회의를 "미국군 지원에 대한 확인"이라고 덧붙였다.
시리아민주군 소식통은 보텔 사령관이 4시간 가량 방문했다고 AFP통신에 밝혔다.
보텍은 지난해 5월 시리아에서 SDF 지도자들과 이들을 지원하는 미 군사고문 등을 만났다.
2015년 10월에 창설된 SDF는 쿠르드족과 아랍 전사들의 동맹으로 시리아 북부에서 IS로부터 상당한 지역을 탈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