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김포경찰서(총경 최재천)은,2. 15.(수) 15:00 김포경찰서에서 학교 밖 청소년의 자존감 향상 및 학교 복귀 등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경찰서장, 계영복지재단 사무국장 나은미, 아름드리 야구단 감독 노현태, 코치 양승진, 사회복지사 장호정 등이 참석하여 협약식을 거행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포경찰서와 계영복지재단이 김포 관내 학교 밖 청소년을 발굴, 양측이 협력하여 야구라는 스포츠를 중심으로 청소년들에게 소속감과 자존감 향상을 도출하는 등 구체적 사업 진행 과정을 협의하였다.
이번 협약에서 최재천 경찰서장은,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이며, 가정이나 학교에서 보호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우리 김포경찰과 계영복지재단이 손을 잡아 스포츠라는 흥미로운 주제를 통해 가정이나 학교로 복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