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원예농협, 범서읍 굴화·장검 경로당 12개소 백미 기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원예농협(조합장 김창균)이 29일 범서읍 굴화·장검지역 경로당 12개소에 백미 각 40㎏씩 총 480㎏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굴화·장검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급식 및 공동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 말레이시아 경찰이 15일 쿠알라룸푸르병원 입구를 지키고 있다. 이 병원에서 피살된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 이복형 김정남의 시신이 부검된다. MANAN VATSYAYANA / AFP[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피살된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 이복형 김정남의 시신이 쿠알라룸프르병원(HKL)으로 이송됐다.
말레이시아 셀랑고르 주(州) 압둘 사마 매트 경찰서장은 AFP와의 인터뷰에서 "북한인에 대한 사후 부검은 오늘 완료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나 매트 경찰서장은 북한인에 대한 신원이나 부검 결과 발표가 언제 이뤄질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김정남은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여성 2명에 의해 살해됐다. 이들은 독성 물질을 포함한 천이나 스프레이 도구를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말레이 경찰은 CCTV 영상 조사와 함께 김정남을 피살한 2명의 여성 용의자들을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