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말레이시아 경찰이 15일 쿠알라룸푸르병원 입구를 지키고 있다. 이 병원에서 피살된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 이복형 김정남의 시신이 부검된다. MANAN VATSYAYANA / AFP[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피살된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 이복형 김정남의 시신이 쿠알라룸프르병원(HKL)으로 이송됐다.
말레이시아 셀랑고르 주(州) 압둘 사마 매트 경찰서장은 AFP와의 인터뷰에서 "북한인에 대한 사후 부검은 오늘 완료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나 매트 경찰서장은 북한인에 대한 신원이나 부검 결과 발표가 언제 이뤄질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김정남은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여성 2명에 의해 살해됐다. 이들은 독성 물질을 포함한 천이나 스프레이 도구를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말레이 경찰은 CCTV 영상 조사와 함께 김정남을 피살한 2명의 여성 용의자들을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