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전기안전관리 대행 공기업인 한국전기안전공사 전남남부지사가 해남에 둥지를 마련한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전남남부지사는 해남을 비롯한 강진, 장흥, 완도, 진도 등 5개군의 전기재난 예방 및 주민 재산보호를 위한 전기안전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주민 생활 밀착형 공기업이다.
전남남부지사에는 지사장을 포함 3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오는 3월 중 해남읍 (구) 보건소 건물 4층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인근 지역 사용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전기안전 사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해남군은 19일 한국전기안전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와 전남남부지사 해남사무소 유치 및 기업과 지자체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유영걸 해남군수 권한대행과 김형보 한국전기안전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본부장, 조성국 전남남부지사 지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기업과 지자체간의 장기적이고 발전적인 협력을 통해 국민 편의 증진과 조화로운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유영걸 해남군수 권한대행은 “한국전기안전공사 전남남부지사 유치로 인근 지역 주민들의 전기안전 서비스가 더욱 편리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며 “기존 유치된 고용복지센터와 한국적십자 남부봉사관 등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유치를 통해 차별화된 복합 행정서비스 제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