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13일 신안군산림조합(조합장 박일용)은 신안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고길호)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신안군산림조합(조합장 박일용)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우수한 인재는 신안의 미래이며 그들을 올바르게 잘 성장시키는 것이 지역 발전의 원동력이라 여겨 장학금을 기탁했다”며”장학금을 받은 젊은 신안 인재들이 용기를 가지고 각자의 미래를 설계하고 실천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고길호)은 “지역 학생들이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만 정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 같은 장학금 기부운동이 범군민 운동으로 추진되기를 희망한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미래의 신안을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값지게 쓰이게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