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유한대학교(총장 이권현)는 지난 21일 유재라관 회의실에서 ‘제2기 I·M(IT·Mechatronics)융합산업협의회 발족식 및 운영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권현 총장과 부총장을 비롯하여 관내 기업체 인사로 구성된 회장, 부회장, 분과위원장, 자문위원과, 교내 총괄PM, 분과 및 학과PM 교수 등 50여 명이 참석하였다.
I·M 융합산업협의회는 유한대학교의 특성화 산학협력 플랫폼으로 IT·메카트로닉스 분야의 산업체 연계 활성화를 위하여 대학과 산업체가 공동 참여한 협의회로 현장중심교육 및 학생 취업률 향상 등을 목표로 구축되었다.
I·M 융합산업협의회는 2014년 11월에 준비위원회를 거쳐 2015년 2월에 162명의 산·학·관 인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발족식을 가진바 있으며,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2주기를 맞아 새로운 내·외부 운영인력(임원진)을 재구성하여 제2기 발족식과 함께 운영위원 위촉장 수여식 행사를 가졌다.
I·M 융합산업협의회는 회장, 부회장, 분과위원장, 총괄PM교수, 기계, 전기·전자, ICT, 디자인콘텐츠분과 및 학과 PM교수와 4명의 자문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회장으로 위촉된 이용안 (주)안세기술 대표는 “산업과 공생을 위한 효율적인 산학협력을 추진하여 대학과 지역산업 및 지역사회가 공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권현 총장은 “산학간 교류협력을 통해 교육과 현장의 격차를 줄이는 산업체 수요 맞춤형 주문식교육과정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대학이 보유한 연구 인력과 기술, 인프라를 활용해 지역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공유 경제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