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재)전남여성플라자가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로부터 지정받아 운영하는 전남광역새일센터는 올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10개 중소기업의 여성 전용시설 환경 개선사업을 지원했다.
여성 전용시설 환경 개선사업은 여성 친화적 기업 문화 확산과 여성의 고용 안정 및 취업을 촉진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추진하고 있다.
올해는 사업별로 여성 화장실 개보수의 경우 바다랑 해초랑, ㈜효경, 추성고을 3곳을 지원했다.
여성 휴게실 및 기숙사 사업은 장흥무산김 주식회사, 미도리식품, 케이씨 주식회사, 한국알루미나, 미가식품 영농조합법인 5곳을, 여성탈의실 개보수는 남양ENS, ㈜원창 2곳을 지원했다.
장흥무산김 주식회사에 다니는 장 모 씨는 “일 하면서 휴식공간이 없어 편히 쉬기가 어려웠는데 이번 여성 휴게실 설치로 점심 시간이나 휴식 시간에 짬짬이 쉴 수 있어 좋다”고 기뻐했다.
전남광역새일센터는 환경 개선 지원 기업에는 앞으로 센터를 통해 배출되는 여성인력과 새일여성인턴, 결혼이민여성인턴 등을 우선 연계해줄 계획이다. 또 취업자 사후관리로 여성 인재의 경력 단절 예방을 위한 여성 근로자 역량 강화교육도 무료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