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17일 2017년도 ‘JA KOREA와 함께하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17년도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신입생과 학부모 및 재학생들이 모여 방과후아카데미에 대한 사업 소개를 듣고, JA KOREA와 연계한 SW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포천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내부에 위치한 어울림홀에서 진행됐고 방과후아카데미에 대한 사전 프로그램 안내 및 라운딩을 통해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또한, 색다른 선후배 만남의 장인 JA KOREA와 함께한 SW 놀이터 프로그램은 신입생과 재학생 간의 긴장감을 해소하고 빠른 적응을 유도할 수 있는 기회였다.
JA(Junior Achievement) KOREA는 2002년 10월 청소년들에게 경제교육프로그램을 무상을 제공함으로써, 가족, 지역, 국가, 나아가 세계에 대한 올바른 인식의 틀을 만들어주고, 시장경제 및 기업경영, 금융지식에 대한 체험 교육을 통해 미래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주기 위해 설립된 국제 비영리 청소년 교육기관이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방과후아카데미 신입생들은 “JA KOREA와 함께하는 SW놀이터에서 선배들과 함께 게임하면서 점심도 먹는 시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고 답변했다.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여성가족부와 포천시가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활동, 복지, 보호, 지도 등 다양한 공적서비스를 지원해 건강한 성장과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하기 위한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