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원산2리, ‘2025년 섬 지역 특성화사업’ 대상 수상
보령시는 오천면 원산2리 마을이 행정안전부와 한국섬진흥원이 주관한 ‘2025년 섬 지역 특성화사업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1단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13일 광명 테이크 호텔 3층 루미나스 홀에서 열렸다. 이번 어워드는 섬 지역 특성화사업을 통해 주민 주도 발전 모델을 만들어 가는 전국 섬 마을을 대상으로...
서귀포시는 지난 13일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개최도시 공식 지정 병원을 서귀포의료원으로, 열린병원과 한라병원을 각각 공식 협력병원으로 지정. 서귀포시, 대회조직위원회, 병원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3개병원에서 각각 협약 및 현판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공식/지정 병원에서는 FIFA U-20 월드컵에 참가하는 24개 참가팀 선수단 및 FIFA/조직위 임직원 전체의 안전한 경기 참가를 위해 노력하고, 의사, 응급구조사, 엠블런스 유사 상황 발생시 신속한 의료 지원 등 의료 전반에 대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서귀포시에서는 지정/협력 병원 참여해 적극 협력해준 서귀포의료원, 열린병원, 한라병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대회조직위원회에 함께 공식 지정/협력병원을 적극 홍보하고 경기 입장권, 국가대표 유니폼, 대회 관련 기념품등을 공식 지정/협력병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 한편 서귀포시에서는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제주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7경기)를 30% 할인 된 가격으로 관람 할 수 있는 제주 패키지 입장권을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도민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국제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제주 패키지 입장권 마지막 홍보에 힘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