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포천시 가산면에 있는 ㈜고려금속(대표 이영모), ㈜지승산업(대표 임상래), ㈜로고(대표 이성호) 에서 지난 12월 9일 저소득가정의 자녀 장학금을 위해 각 1백만원씩 총 3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 기부금은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의 학생 30명에게 장학금 명목으로 1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가산면 ‘고려금속’과 ‘지승산업’, ‘로고’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하며, 3개 기업 모두는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겠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가산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나눔 사업에 함께 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또한 윤재철 가산면장은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해주신 가산면 3개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포천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 단체가 지역사회 및 저소득 주민을 위한 지원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