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포천시 가산면에 있는 ㈜고려금속(대표 이영모), ㈜지승산업(대표 임상래), ㈜로고(대표 이성호) 에서 지난 12월 9일 저소득가정의 자녀 장학금을 위해 각 1백만원씩 총 3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 기부금은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의 학생 30명에게 장학금 명목으로 1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가산면 ‘고려금속’과 ‘지승산업’, ‘로고’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하며, 3개 기업 모두는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겠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가산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나눔 사업에 함께 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또한 윤재철 가산면장은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해주신 가산면 3개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포천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 단체가 지역사회 및 저소득 주민을 위한 지원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