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ㅇ 대전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근종)은 5일(월) 공단 본부 중회의실에서 정부3.0 구현을 위한‘우수제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ㅇ 공단은 올 한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경영개선 및 경영효율화 방안 등에 대한 제안공모를 거쳐서 240건의 아이디어를 발굴하였으며,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건의 제안에 대해 이날 창의력, 경제성 등 6개 항목을 기준으로 2차 심사를 실시하였다.
ㅇ 이날 우수제안으로는 ‘하수처리장 생물반응조 내부반송 운영방법 개선’과 ‘시민공영자전거 타슈 자전거 내장기어 소모에 따른 정비개선’등 6건이 예산절감 부분에서 큰 점수를 얻어 우수제안으로 채택되었다.
ㅇ 공단은 이번 우수제안으로 선정된 제안자들에게 이사장 표창 수여 및 포상금 지급 등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ㅇ 김근종 이사장은“앞으로도 직원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업무방식을 효율화하고 조직문화를 개선하는 등 공단 내 일하는 방식 혁신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