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제주시에 따르면 조천읍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일환으로 북촌리 동측 진입도로(북촌13길, 245m)를 확․포장한다고 밝혔다.
❍ 조천읍소재지 종합정비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으로 농어촌 중심 거점육성과 지역주민의 소득 향상 및 복지문화생활 향상을 위하여 2012년부터 총 100억원(국비 70%, 지방비 30%)을 투자하여 연차적으로 기초생활 기반확충과 지역경관개선 등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 이번에 추진하는 북촌진입도로 확․포장공사는 도로폭이 협소하여 차량 교행이 불가한 구간을 확장하는 사업으로 금년도 설계를 완료하여 용지보상을 시작하였으며, 공사비 및 보상비 등 총 사업비 9억원을 투입하여 2016년 12월 착공하여 2017년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본 사업이 완료되면 원활한 차량통행 및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 등 지역주민의 정주여건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