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연탄재 함부로 차지 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 안도현 시가 생각나는 계절 그 누군가에게 뜨거운 연탄불이 되보고 싶은 의정부시 도서관 직원 20여명은 12월 2일(금) 휴관일을 맞어 고산동 일대 저소득층 10여 가구에 연탄배달 봉사를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이번 소외계층 위문방문에는 도서관과 (사)나눔과기쁨, (사)좋은이웃 등 NGO봉사단체가 함께 저소득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불편사항을 모니터링하고, 2,000여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는 등 저소득계층의 겨울나기 부담감을 줄여주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되었다.
도서관장은 ‘세상을 따뜻하게 이어주는 소중한 이 연탄과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