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농공단지입주기업협의회, 담양에 장학금 100만 원 기탁
(재)담양장학회(이사장 정철원)는 지난 15일 금성농공단지입주기업협의회(회장 한동옥)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지역의 미래인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한동옥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

판타지 블록버스터 ‘신비한 동물사전’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개봉 일주일 만에 3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조정석, 도경수 주연의 코믹 드라마 <형>은 개봉 첫 주 2위에 오르며 120만을 동원했다. 이번 주에는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씽: 사라진 여자>와 톰 크루즈 주연의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형>이 예매율 26.4%로 2주 연속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미씽: 사라진 여자>는 예매율 22.1%로 2위를 차지했다. 에디 레드메인 주연의 판타지 어드벤처 <신비한 동물사전>은 예매율 19.3%로 3위에 올랐다.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예매율 13.6%로 4위를 차지했고, 마동석, 최민호 주연의 범죄 액션 <두 남자>는 예매율 2.6%로 5위에 올랐다. 케이트 베킨세일 주연의 판타지 액션 <언더월드: 블러드 워>는 예매율 1.6%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