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지난 25일 포천시 가산면 기업인회(회장 김남철)와 족구 친목단체인 금포(회장 김종진)는 저소득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연탄 5,530장을 가산면사무소에 기부했다.
이 연탄은 가산면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조손가정 등 저소득 주민 17가구에 320여장씩 골고루 전달되었다.
가산면 ‘기업인회’와 ‘금포’에서는 “추운 겨울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연탄의 온기가 전해지길 바라며,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겠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가산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나눔 사업에 동참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가산면에서는 연탄을 비롯하여 사과, 쌀, 김치, 기부금 등 다양한 기부물품이 접수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한 광경을 연출하고 있다.
이에 윤재철 가산면장은 “지역 주민(단체)들의 자발적인 후원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모든 기부물품들은 투명하며 신속하게 꼭 필요한 주민들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