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한한돈협회 파주시지부(지부장 이운상)가 23일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통해 파주시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 돼지고기 1,600kg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각 읍면에 거주하는 생활이 어려운 기초 생계급여 대상자 중 1,066명에게 파주시에서 생산된 돼지고기를 나누어 주는 이웃사랑 실천행사로, 소외된 우리의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누기 위해 계획됐다.
23일 오전 한돈협회에서 출발한 냉동차량은 각 읍면동 행복센터를 누비며 돼지고기를 인계했다. 읍면동 사회복지 담당부서는 저소득층 가정에 직접 배부할 예정이다.
파주시 농업기술센터의 양용복 소장은 “파주에서 생산된 돼지고기인 ‘돈모닝 포크’는 G마크 인증을 받은 친환경 축산물로, 본 행사를 통해 파주시의 우수한 돼지고기를 더 많은 이웃들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