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덕천면의 독지가가 지난 7일 지역 내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해달라며 쌀 10kg 50포(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 독지가는 “어린 시절 생활고를 겪었다”며 “그 기억을 떠올리며 이제는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을 전하고 싶고,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귀감이 되고 있는 이 독지가는 특히 지난 6월부터는 저소득층 아동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드러나지 않는 선행을 펼쳐 감동을 주고 있기도 하다.
덕천면은 기탁 받은 쌀은 기탁자의 소중한 뜻과 함께 지역 내 홀로 사는 노인과 장애인 등 저소득 소외 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