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2만명 찾는 해남군 자원순환복합센터 “버려진 자원이 미래가 된다”
해남군자원순환복합센터가 한해 2만여명의 주민이 찾는 공간으로 자리잡으며, 해남군 자원순환의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지난 2024년 5월 개관한 해남군 자원순환복합센터는 자원순환에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교육과 체험, 나눔을 한자리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조성된 복합시설이다.해남군이 민선 7기부터 추진해 오고 있는 환경분...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 캠페인을 전개하며 방송인 김나영을 홍보대사로 섭외했다고 밝혔다.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은 아기 먹거리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유기농 궁’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 20명을 선발, 유기농 궁의 원료, 품질, 영양설계 등 다각도에서 직접 꼼꼼하게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득남한 대표 육아맘 스타 김나영은 소비자들과 함께 ‘안심평가단’ 활동에 함께 참여해 깐깐한 안목으로 유기농 궁의 우수한 품질을 직접 검증할 예정이다.
김나영은 “육아맘이 되니 내 아기가 먹는 분유와 먹거리에 대해 많은 관심이 생겨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따져보게 됐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평소에 관심 갖고 있던 앱솔루트 유기농 궁이 아기에게 마음 편히 먹일 수 있는 분유인지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을 대표하여 깐깐하고 까다롭게 검증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향후 김나영은 안심평가단으로 활동하며 유기농 궁이 생산되는 제조공장에 방문해 생산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유기농 원유가 생산되는 상하농원에도 방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