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이 이번에는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강도를 높이고 있다.현지시간 어제(10일) 이스라엘군(IDF)은 레바논 남부 스리파 지역을 공습해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 소속인 사미르 알리 파키를 사살했다고 밝혔다.이스라엘군은 파키가 무기 밀수에 가담했다고 주장했다....
시흥시가 시민 문화향휴 기회 확대를 위해 가족극 페스티벌 ‘가족문화나들이’를 진행한다.
시흥 문화바라지 2016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준비된 가족문화나들이에서는 오는 11월 20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6가지 다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는다.
첫번째 공연 ‘사랑하면 춤을 춰라’(이하 사춤)는 오는 16일 늠내홀에서 개최될 넌버널 형식의 공연이다. 미국, 일본, 중국, 영국, 베트남, 싱가포르, 러시아 등 전 세계 60여개에서 공연된 공연 한류의 대표 아이콘으로 힙합, 째즈, 현대무용, 브레이크댄스 등 다양한 댄스 장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들 작품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일 2회씩 시흥시청 늠내홀과 ABC행복나눔센터 ABC홀, 시흥 평생학습센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16일 ‘사랑하면 춤을 춰라’를 시작으로 23일 ‘넌 특별하단다’, 30일 ‘하이 마스크’ 순으로 매주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