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2016 대구 홈ㆍ테이블데코페어가 13일부터 16일까지 엑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 대표 전시주최사이자 기존 주최해 오던 K. FAIRS㈜와 세계 전시업계의 리더 Reed Exhibitions간의 합작회사인 Reed K. Fairs Ltd.가 공동 주최한다.
5회째를 맞는 올해는 158개의 리빙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280개부스로 참여해 모던, 인더스트리얼, 북유럽, 프렌치 등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더파이프, 찰스퍼니처, 비아인키노, 까사알렉시스 등 리빙 브랜드의 새로운 라인업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On The Side, 코코모이, 플랫포인트 등 삶을 더욱 아름답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도 함께한다.
동시에 열리는 이천시의 ‘I·CERA FAIR’를 통해 한국 고유의 미를 담은 도예 제품의 가치를 직접 느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