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용호)가 주최하고 농수산물 사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손재웅)가 주관하는 2016 구리농수산물 사랑축제가 10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3일간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개최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서울과 수도권 동북부 지방자치단체와 자매결연지, 우수 출하(出荷)인, 유통인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고객사은 잔치다.
이번 축제는 추석 이후 소비가 부진한 농수산물의 판매 활성화와 도매시장으로 인해 불편을 끼친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축제 기간 동안 농수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가판매부스를 설치하고 활어회, 회무침, 전어구이 등 도매시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착한 가격에 선보인다.
신선하고 안전한 농수산물을 재료로 맛있는 요리대회를 개최하고 도매시장 활성화 세미나와 농산물 품평회도 개최하여 축제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인기가수 송대관, 박남정, 배일호, 유지나, 김종환, 이재성, 김명상, 강소리, 서정아, 최진아, EXT, 홀릭스 외 다수의 초청 공연과 시민 노래자랑도 열린다.
구리시, 남양주시, 동대문구, 노원구 등의 지역봉사단체가 운영하는 먹거리 부스에서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판매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경기 동북부 7개 지자체, 자매결연도시, 우수 출하지역을 초청해 지역특산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판매 부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참여 농민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김용호 공사 사장은 “이번 축제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사은 축제로 마련했다”며 “농수산물 특가판매, 시식회, 각종 체험 등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