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원산2리, ‘2025년 섬 지역 특성화사업’ 대상 수상
보령시는 오천면 원산2리 마을이 행정안전부와 한국섬진흥원이 주관한 ‘2025년 섬 지역 특성화사업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1단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13일 광명 테이크 호텔 3층 루미나스 홀에서 열렸다. 이번 어워드는 섬 지역 특성화사업을 통해 주민 주도 발전 모델을 만들어 가는 전국 섬 마을을 대상으로...
KAL호텔이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하여 제주에서 특별한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스위트 힐링(Sweet Healing) 패키지’와 ‘로맨틱 나이트(Romantic N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두 가지 패키지는 모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예약할 수 있는 ‘마일로호텔로’의 신규 상품으로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스위트 힐링 패키지는 2박 이상 일반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2인 기준의 계절 간식인 크로와상과 감귤주스(또는 커피)가 1회 제공되는 상품이다. 제주와 서귀포 양 호텔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평일(월~목)에는 1박당 12,000마일리지, 주말(금~일)에는 20,000마일리지가 공제된다.
연인 또는 부부가 함께 즐기기 좋은 로맨틱 나이트 패키지는 서귀포KAL호텔에서만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션뷰 객실(2박 이상)과 더불어 달콤한 향의 칵테일인 브랜디 샤워와 카나페가 2인 기준으로 1회 제공된다. 1박당 평일에는 15,500, 주말에는 23,500 마일리지를 공제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감귤이 노랗게 익어가는 제주의 가을, 달콤한 휴식과 낭만을 안겨줄 마일로호텔로 패키지는 전화를 통해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