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대전광역시는 오는 8일 ‘아기사랑 태교음악회’를 연다고 6일 밝혔다.
대전광역시 시청 대강당에서 오후 2시에 열리는 ‘아기사랑 태교음악회’는 식전행사로 오후 1시부터는 아기목욕 시키기, 태명·가훈 캘리그라피 쓰기, 빼빼로 만들기 등 임산부와 예비부모들의 체험마당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태교음악회의 1부는 저출산 극복을 위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하여 ‘다자녀가정, 다자녀우대 모범업체 대표’등 20명에게 출산장려시책 유공시민 표창을 수여해 출산장려에 기여한 공을 격려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2부는 멘토오케스트라, 국악인 지유진, 바리톤 전기홍, 가수 류찬의 공연으로 클래식과 함께 국악,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태교음악회가 진행된다.
대전광역시 박종민 노인보육과장은“임산부 및 예비부모가 기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음악회가 되도록 마련한 자리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면 네이버카페‘맘맘맘 대전’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행사 당일 참석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노인보육과 또는 인구보건복지협회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