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싱가포르전시서비스(Singapore Exhibition Services)사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의 석유가스 산업 행사의 제21회 OSEA2016이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열린다. 49개국 1,300여 명의 전시 참가자들을 맞이하게 된 OSEA2016은 자산 최적화, 운영효율성 제고, 지속가능 성장과 관련된 솔루션 및 기술을 선보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최근 산업 전망을 다루는 OSEA2016 국제 컨퍼런스에서는 18개의 마스터클래스로 구성된 새로운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마스터클래스에 참여한 대표자들은 실전 베테랑들이 알려주는 실무 스킬과 지식으로 최근 산업 동향을 파악하고 성공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전시 주최사인 싱가포르전시서비스의 추아 벅 청(Chua Buck Cheng) 프로젝트 디렉터(행사 조직 담당)는 “석유가스 업계 지형이 변화하는 가운데, 가치사슬 속 회사들이 지속적인 업계 하락세를 헤쳐 나갈 수 있으려면, 비용 효율적인 전략을 도입해 사업을 재정비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여야 한다“며 ”올해 OSEA2016는 이러한 전략에 대해 조명하며, 아시아 기업들이 미래 성장을 위해 업계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전문 인사이트, 기술, 솔루션, 대안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