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조광페인트(대표이사 문해진, 이대은)는 24일 부산 해운대 좌동 NC백화점 앞 광장에서 백선기 해운대 구청장, 라외선 해운대 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해운대구 행복미소 캠페인’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행복미소 캠페인’은 픽토그램이라는 공공미술기법을 활용한 소통 캠페인으로, 건널목 앞에 픽토그램을 그려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하여 안전 및 쓰레기 무단투기와 같은 공공문제 개선을 유도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조광페인트와 해운대구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16년 연말까지 해운대구 일대에서 조광페인트가 페인트 및 물품을 후원하고 해운대구자원봉사센터가 사업을 진행한다.
협약식 이후 장산역 사거리 일대에 픽토그램을 그리는 작업을 했으며, 조광페인트 빛그림 봉사단과 해운대구 자원봉사자 약 70여명이 참석했다.